본문 바로가기
FastCampus/작심 30일

패스트캠퍼스 챌린지 O1일차

by Dream_World 2021. 9. 6.

파이썬 필수 문법

패스트캠퍼스 첫 강의를 통해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본다.

솔직히 주말 포함 추석 연휴를 잘 넘길 수 있을지 ...

끈기 하나는 있지만 글 재주는 없어서 블로그에 나의 노력이 잘 담길 수 있을지 모른다.

제일 부담되는 것은 무엇일까 ?

코딩 실력 ? 문서 작성 능력 ? 의사 전달 ? 이미지 전달 ? 나의 느낀점 ?

솔직히 다 부담되지만 그 중 제일은 느낀점일 듯 하다.

내 생각이 얼마나 묻어나야 할까 ? 블로그 쓰면서 길게 써본적도 없는데 하루 일기도 못 쓰는데 ...

 


강의소개

강의소개 : 시작과 갈등

- 개발자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새로운 장을 열어보자!

- 과연 잘 할 수 있을까?

강의소개 : 멘탈 부여 잡기

- Python을 독학으로 했다가 몇번이나 포기해서 다시 도전 !

- 또 좌절의 쓴 맛을 보게 될지도 모르는 불안감!

강의소개 : 성취감

- Python을 통해 내가 할 수 있는것을 찾자 !

- 성취감을 통해 개발자를 좀 더 알아가자

강의소개 : 다양한 문법

- 문법을 얼마나 학습할 수 있을지 (몇번이나 이해가 안되었다!)

- 영상에 있는 문법만 봐도 벌써부터 지쳐간다

- 나의 뇌가 감당할 수 있기를 ...

강의소개 : 걸음마

- 나는 계단에 한 걸음 내딛기 전임을 명심하자 !

- 하나씩 기록하면서 이해하려고 해보자 !

 

강의를 통해 내가 얻어갈 수 있는 부분을 다 건져갈려고 한다.

내가 여태껏 하고자 했던 프로젝트가 완성되기까지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며 강의를 들어본다.

늘 시작단계는 화려하고 거창할지 모른다.

모르니까 무작정 뛰어드는거 아닐지도 모른다.

그래도 강의를 통해 새로운 마음을 다짐하며 새로운 장을 열어본다.

내가 알았던 것도 돌아보아야 할 것이고, 몰랐던 부분은 더 주의 깊에 봐야 할 것이다.

아마도 대부분이 어색하게 느껴질 것이다.

코딩을 손 놓은지 꽤 오래 되기도 했고 이전에 배웠던 문법도 기억이 돌아오지 않는다는 점이다.

파이썬은 내게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내심 기대하며 ...

01일차는 여기서 마무리 하고자 한다.


파이썬 소개

왜 파이썬인가?

- 문법이 쉽고 간결 (C언어 : 5줄 > 파이썬 : 1줄)

- 인기가 많다 ? (공개된 소스가 많다)

- 다양한 분야 활용 가능 (웹, 크롤링, 업무자동화, 데이터분석, 인공지능, 게임제작)

 


 

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.

 

 

패스트캠퍼스 링크 : https://bit.ly/37BpXiC

 

패스트캠퍼스 [직장인 실무교육]

프로그래밍, 영상편집, UX/UI, 마케팅, 데이터 분석, 엑셀강의, The RED, 국비지원, 기업교육, 서비스 제공.

fastcampus.co.kr

댓글